본문 바로가기

학생교육과정

학생교육과정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창의력, 적성, 리더십에 관한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접수
대기
코딩 Go! 블록 Pang!, 과학코딩교실

학생교육과정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강   사
김소율
김승효
수 강 료
무료
접수기간
24.10.25 09:00 ~ 24.10.31 18:00
교육기간
24.11.09 10:00 ~ 24.11.16 12:30
접수현황
모집정원:12명, 정원내신청:0명, 대기:0
상세일정
24. 11. 9.(토) ~ 11. 16.(토), 매주 토요일 10:00 ~ 12:30

접수 대기 중입니다. 24.10.25. 09:00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 14세미만의 미성년자의 수강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의 ID로 로그인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중 모집정원이 마감될수 있으니 신청후 정원내 신청명단에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수강신청 종료일전까지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시 작성한 수강자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기자명단으로 등록된 경우 정원내신청자에서 결원발생시 대기순번이 빠른순서로 정원내신청명단으로 자동등록 되고 신청시 입력한 전화번호로 연락드립니다.
  • 취소 및 환불신청은 온라인으로 불가하오니 센터로 문의하여주시고 자세한 환불규정은 수강신청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 안내
상세일정 24. 11. 9.(토) ~ 11. 16.(토), 매주 토요일 10:00 ~ 12:30
교육대상 초등학교 3~5학년
교육내용

 강의내용: 엔트리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아케이드 게임 만들기

 강의순서: (1차시) 원볼 매트릭스 벽돌을 깨기 -> (2차시) 숲을 가로질러 너에게로 갈꼬얌

 세부강의내용

강의일자

학습내용

비고

1차시

<초등 3~5학년>

11. 9.(토) 10:00~12:30

‣ 원볼 매트릭스 벽돌을 깨기

◎ X, Y 축 좌표를 알고, 좌표의 순서쌍을 찾아보기

- 순차적으로 벽돌이 생성되는 코드를 이용해 벽돌 타워 만들기

- 원볼을 이용한 이벤트 만들기

 

2차시

 

<초등 3~5학년>

11. 16.(토) 10:00~12:30

 

‣ 숲을 가로질러 너에게로 갈꼬얌

◎ 화면의 연속생성을 이용한 장면의 이동 만들기

- 무한 생성되는 숲과 원근효과 넣기

- 주인공의 무기 선택 코드와 숲정리 코드 만들기

- 무작위 수로 속도 조절하기

 

※ 상기 내용은 강의 상황에 따라 내용 및 순서가 변경될 수 있음

 

 
수강료 0
준비물
재료비 0
재료비입금계좌
입금안내

취소/환불정책

수강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료증발급기준 출석률 75% 이상수료

 

 

장소 안내

장소안내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홍중앙로7번길 19 (동홍동)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강의장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2층 배움실
문의전화 760-3962

 

 

 

 

정원내신청명단

정원내신청명단
수강신청번호 수강자 신청자 등록기간
수강신청자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대기자명단

대기자명단
대기순위 수강자 신청자 등록기간
대기자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