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후기

교육후기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한후 느낀점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교육후기와 관련없거나 상호비방, 욕설, 광고, 홍보, 음란물, 부적절한내용 및 법적분쟁의소지가 있는 게시물에 대하여는 관리자에 의하여 무통보삭제 되고, 해당ID는 글쓰기권한을 제한하고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게시자는 게시물등록에 의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글을 올리실 경우에는 타인에게 해당 정보가 노출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마당을 함께하며...

작성자 : 김 * * 작성일 : 2018-10-30   |  조회수: 572

 

태풍영향권으로 비가 오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갈까 말까 고민을 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용기를 내어 집밖으로 나갔고, 정말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분명 비가 오는 날이었고 바람도 쌩쌩불었는데

센터안은 음악소리와 웃음소리로 한가득^^

 

행사 시작후 1시간 뒤쯤 도착햇는데

가보니 이미 플리마켓 물건은 거의 다팔리고 ㅠㅠ

아쉬웠어요!

 

하지만 난타공연도 신명나게 하고 있었고!

끝나자마자 밴드공연도 이어지고 있엇구요^^!! 비오는날에 좋은 선곡 센티한 느낌이 마구마구!

 

2층으로 올라가니 배우고 싶은 캘리그라피~!! 이거 말고도 여러 전시회가 열리고 있었어요!

 

 

다시 1층으로 와서 다육이 만들기 체험을 하였어요!

단돈 천원의 행복! 공기청정 식물을 제 책상위에 딱 놔뒀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아쉽게도 못찍었지만 한편에서는 커플성격검사도 이뤄지고 있엇어요!

하려고했는데 이미 대기까지 꽉차서 못햇어요 ㅠㅠ 아쉬웠지만 다음기회에!!

 

좋은 행사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